![]() |
비즈니스센터 씨이오스위트가 ‘강남 파르나스 센터’ 오픈과 함께 이와 관련된 오프닝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추구하는 ‘강남 파르나스 타워’는 내부 1층 로비에서 26m의 높은 천장과 하늘을 향한 파노라믹 채광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360도 전면 유리 통창으로 풍부한 채광뿐 아니라 일조량과 조망권을 극대화했고 지하 2층~7층에 약 600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한 주차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2호선 삼성역 및 9호선 봉은사역과 직접 연결된 복합용도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도심공항터미널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국제공항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근에는 코엑스컨벤션센터, 무역센터 등 비즈니스 인프라가 구축돼 호텔을 비롯해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백화점 등 라이프스타일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한국 2호점 ‘강남 파르나스 센터’는 입주자가 임대 기간, 사무실 크기 등을 원하는 대로 설정하는 맞춤형 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무실 임대가 확정될 경우 입주자는 다국어가 가능한 전문 비서진을 기반으로 하는 비서 서비스 이용 및 코워킹 사무실, 입주고객용 라운지, 25명 수용 가능한 회의실 등 입주자를 위한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김은미 씨이오스위트 대표는 “입주자의 성공을 위해 여러 요소들을 꼼꼼히 살핀다. 비즈니스센터 설립 시 시설과 서비스를 비롯해 동양적 요소인 풍수지리적 환경까지도 따져본다”며 “강남 파르나스 센터뿐 아니라 한국 1호점에 해당하는 서울 광화문 교보센터도 이런 요소를 고려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