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케이글로벌(대표 박정근)가 지난 18일 KSCM(Korea Service and Content Market)에서 중국 Shenzhen Hollys Catering Management 社(대표 Ma Jing)와 중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 내 자사 경쟁력 강화 및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야들리애치킨’은 지난 2014년 필리핀을 시작으로 2016년 홍콩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이제는 중국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주)제이케이글로벌은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물품관리시스템(특허 제10-1142204호), 실시간 산가 측정 및 정보 제공 시스템(특허 제10-1511870호), 염지제 및 튀김용 닭고기 염지방법(특허 제10-1495731), 반가공 냉장식품 및 이의 제조방법(특허 제10-1579089) 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한 공격적인 해외 진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주)제이케이글로벌은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AEO(성실무역업체, Authorized Economic Operator) 공인인증 업체로 신속통관, 세관검사 면제 등 통관절차에 받을 수 있는 공인혜택을 받고 있다.

한편, (주)제이케이글로벌은 야들리애 치킨 브랜드에 이어 인테리어, 제품, 서비스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신규 브랜드 야들리애 플레이트의 론칭을 11월 초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기존 야들리애 치킨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생계형 매장에서 벗어나 치킨 제품에만 집중하지 않고 새로운 외식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