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쉐이크’는 10월 28일(오늘)부터 31일까지 4일간 8개 매장에서 더블 악마쉐이크 2종(6,900원)에 할로윈 특별 토핑을 더한 할로윈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한정 메뉴에는 특별 오렌지 파우더 휘핑 크림과 민트 휘핑 크림을 사용하고 할로윈 초콜렛을 더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더했다.
행사 매장은 젊은이들이 많이 즐겨 찾는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이태원점, 상수점, 건대스타시티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웃렛점 비롯하여 지방의 주요 상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안양점, 평촌 롯데 식품관점, 신세계 충청점, 춘천 명동점 등 8개 매장이다.
![]() |
더불어 같은 기간 할로윈 한정 쉐이크의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20명에게 더블 악마쉐이크 1잔을 모바일콘으로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7일부터 오쉐이크 공식 페이스북(oshak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쉐이크는 이태원점과 동대문 현대시티아웃렛 2개점에서 10월 28일, 29일 양일간 할로윈 한정 더블 악마쉐이크 2종을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을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쉐이크 최승윤 대표는 “할로윈의 컨셉이 잘 어울리는 악마쉐이크로 젊은이들이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작년에 이태원점에만 실행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보였던 만큼, 올해에도 보다 많은 젊은 고객들에게 시각적이고, 체험적인 재미를 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쉐이크는 ‘세상의 모든 쉐이크’를 모토로 하는 쉐이크 전문 브랜드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달콤함으로 비주얼 디저트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블 ‘악마쉐이크’가 대표 메뉴다. 지난해 4월 건대스타시티 직영점을 오픈한 이후 전국적으로 18개의 매장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