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쇠고기 미역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도시락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3,900원의 ‘쇠고기 미역국’을 할인해 2천원에 판매한다. 전국 약 230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장 내 식사 및 테이크아웃은 물론 배달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단, 1회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5개로 한정된다. 

▲ 본도시락, 오는 30일(수)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존 3,900원 쇠고기 미역국 2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제공=본아이에프)<br />
▲ 본도시락, 오는 30일(수)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존 3,900원 쇠고기 미역국 2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제공=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의 쇠고기 미역국은 매장에서 직접 끓인 따뜻한 미역국을 도시락 메뉴로 즐길 수 있으며, ‘이중 보온 용기’에 담아 일반 용기보다 온도를 5도 높게 유지해 식사 내내 따뜻한 국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쇠고기 미역국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1%가 자동 기부되고, 적립된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본도시락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국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본도시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자사 옐로아이디 채널을 통해 배달 이용 고객 대상 본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기존 1% 적립되던 본포인트가 행사 기간 동안에는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된다. 모바일메신저 카카오톡에서 ‘본포인트’를 검색해 추가한 후, 구매 영수증을 사진 찍어 카카오톡 메신저로 전송하면 익일 본포인트가 적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