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상권분석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컨설팅 통해 최적의 상권 솔루션 제안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카페 본죽&비빔밥카페가 경기 침체 속에서도 건강한 한식 메뉴에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즐기는 외식 장소로 각광받으며 프랜차이즈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했다.
본죽&비빔밥 카페는 건강식인 죽과 영양식인 비빔밥 메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매장이다. 건강한 한식 메뉴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인기를 끌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도 함께 높아졌으며,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창업 시장이 위축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매장 수가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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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죽&비빔밥카페가 침체된 창업 시장에서도 꾸준히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은 이유에는 건강식 죽과 대중적인 비빔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 년 내내 꾸준한 수요가 이뤄진다는 점, 그리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최적화된 상권 분석이 많은 영향을 미쳤다.
특히 본죽&비빔밥카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최적의 상권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 10년간 본죽 운영으로 검증된 상권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내·외부 환경을 분석할 수 있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주요 거점 지역에 본죽&비빔밥카페를 오픈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본죽&비빔밥카페는 검증된 메뉴 구성과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실제로 기존 본죽 매장을 본죽&비빔밥카페로 업그레이드한 매장의 경우에는 매출이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죽&비빔밥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죽과 비빔밥이라는 건강한 한식 메뉴를 바탕으로 한 본죽&비빔밥카페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경기불황에도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우리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꾸준히 발전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본죽&비빔밥카페는 검증된 메뉴 구성과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실제로 기존 본죽 매장을 본죽&비빔밥카페로 업그레이드한 매장의 경우에는 매출이 약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죽&비빔밥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죽과 비빔밥이라는 건강한 한식 메뉴를 바탕으로 한 본죽&비빔밥카페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경기불황에도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우리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꾸준히 발전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