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플레인맛/라임맛)는 용암해수로 만든 탄산수로, 풍부한 미네랄을 건강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용암 해수는 제주 섬이 탄생하면서 바닷물이 섬 지하에 흘러 들어 만들어진 염지하수로,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을 함유해 청정하고 안전한 수자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탄산수의 주성분인 이산화탄소가 변비 해소, 피로회복 등 음식을 소화하는 데 효과가 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에 따르면, 고객들이 탄산수를 톡톡 쏘면서 깔끔한 맛이 치킨과 잘 어울리는 음료로 인식하게 되면서 주문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치킨 업계 최초로 치킨 주문 시 제주 용암해수 탄산수인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 지난달 대비 10월 탄산수 주문량이 약 30% 이상 증가한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 |
▲굽네 볼케이노 제품과 탄산수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 이미지 (사진제공=굽네치킨) |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의 인기는 여기에 멈추지 않았다.
최근들어 논현역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국수시대'에서 국수와 함께 어울리는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요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에서도 '보헤미안 스파클링 탄산수'를 찾을 수 있다.
또 편의점인 '편의점사랑' '싼마트' '씨스페이스' 에서도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를 찾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