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세택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진이푸드(주)의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이찬방'이 2017년에 열리는 첫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과 만난다.

진이찬방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2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16년 전통 반찬전문브랜드 ‘진이찬방’,2017 첫 박람회 일정 공개
전국 8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진이찬방은 우리 식생활에 꼭 필요하는 국, 찌개 등과 150여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반찬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가정식 반찬 창업 전문 브랜드다. 

‘당일 요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가맹점에 신선한 식재료를 통한 반찬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안전한 창업을 위한 ‘100% 창업보증제’를 도입해 진이찬방만의 경쟁력을 갖췄다.

진이찬방은 새해 첫 창업박람회에서 2017년 반찬 창업 트렌드 분석 및 운영,물류 등 매장 운영 시스템과 진이찬방만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반찬창업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점과 반찬시장의 확대에 따른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높아져 2017년에 앞발 앞서는 성장을 기대한다.”며 “시장성이 확인된 만큼 경쟁이 치열해진 창업 시장에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시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이찬방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