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많은 예비창업주들에게 경쟁력과 가능성을 확인 받았던 토프레소는, 이후 가맹 문의가 늘어나며 2017년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다.
![]() |
3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공개하며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지난 2월 토프레소가 출시한 봄 신메뉴 ‘로즈블라썸’도 만나볼 수 있다. 부스 한 켠에 ‘로즈블라썸’ 존을 구성하고, 고객 사은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프레소의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박람회 기간 동안 세텍을 방문할 예정인 예비 창업주라면 토프레소 매장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14년 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을 유지하며 다져온 카페 창업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매월 예비 창업주를 위한 본사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3월 본사 설명회 일정은 토프레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지난 2월 토프레소가 출시한 봄 신메뉴 ‘로즈블라썸’도 만나볼 수 있다. 부스 한 켠에 ‘로즈블라썸’ 존을 구성하고, 고객 사은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프레소의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박람회 기간 동안 세텍을 방문할 예정인 예비 창업주라면 토프레소 매장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14년 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을 유지하며 다져온 카페 창업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매월 예비 창업주를 위한 본사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3월 본사 설명회 일정은 토프레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