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 도심형 테라스하우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혁신 공간설계가 특징으로 기존의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독립적인 1가구가 4개층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2·3층과 알파룸 층의 수직 복층구조로 거실·주방·침실·서재·알파룸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앞서 264가구 중 1차 112가구, 2차 102가구를 이미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하고 이번에 짓는 50가구는 1가구 4개층 침실 3개, 거실, 욕실 3개 및 알파룸 구조로 모던타입 32가구, 프리미엄급 클래식 타입 18가구로 구성된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유럽형 테라스하우스로 최고급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빌리지로 설계됐으며 통풍과 채광 또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테라스 정원은 리조트 분위기로 설계하고 가구당 2대씩 전용 주차장도 따로 마련했다.
사업지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수원)와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화성)의 중심에 위치하고 용인 서천택지개발지구 내 들어선다. 또 대규모 택지지구인 영통지구와 동탄신도시 사이에 위치해 대규모 택지지구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한림대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고 매미산, 서천둘레길, 근린공원, 기흥호수공원, 경희대 산책로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근거리에 유치원과 서농초, 영림중, 서천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이 있으며 영통과 동탄지역의 유명한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분당선인 영통역과 망포역, 청명IC, 수원IC, 기흥IC 등이 인접해 서울 및 타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는 빠른 교통망을 갖췄다. 또 인덕원 수원 복선전철의 서천역이 약 500m 거리에 예정돼 있어 앞으로 재산가치 상승도 예상된다. ‘신영통 세인트캐슬 프리미어’는 중도금 무이자 융자를 지원하며 입주는 2018년 4월 말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