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사전 체험행사의 높은 관심, 국내외 호평, 예약판매 호조 등 G6의 출시 전 초반 흥행몰이가 판매 성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LG전자가 지난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G6 사전 체험단 응모행사에는 총 20만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1000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 |
지난 12일 서울 남대문에 위치한 한 이동통신사 매장 방문객들이 LG G6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아울러 LG G6는 지난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모바일 박람회 MWC(Mobile World Congress) 2017에서 업계 최다인 36개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 IT 전문매체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같은 인기는 예약판매 실적으로 이어져 지난 2~9일 진행한 예약판매 기간 8일 동안 8만2000건의 실적을 올렸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손안에 쏙 들어오는 풀비전과 차별화된 편의기능들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스마트폰의 가치를 느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