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이 강남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인스타일
/사진=인스타일
공개된 사진에서 강남은 과감한 프린트와 달콤한 색상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연출했다.

강남은 1월 소속되어 있던 그룹 엠아이비의 해체를 인정하며 공식적으로 솔로로 활동했다. 이에 대해 강남은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국내 영화와 드라마 출연을 염두에 두고 있고, 현재 작곡 작사를 계속해 올해 안으로 솔로 음반을 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장르는 록에 가까울 것 같아요. 그런데 록과 힙합 모두 좋아해서 특정 장르보다 제 색깔을 내려고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예요"라고 덧붙였다.

또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이유로 “도시에 살면 하루에 한 번 정도 샤워를 하잖아요. <정글의 법칙> 출연자들은 촬영이 끝나고 비행기를 타러 가기 전에 호텔에 들러서 샤워를 해요. 그때 그 기분은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죠. 도시에서 편하게 살 때는 당연히 누리는 것들에 대해 행복을 느낄 기회가 많지 않죠. 촬영을 마치고 다시 도시로 돌아올 때 느끼는 감정이 <정글의 법칙>에 계속 출연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일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사진=인스타일
/사진=인스타일
한편 더 많은 강남의 인터뷰와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홈페이지에서 공개되고, 비하인드 컷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