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3월30일 발표한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스스로에게 위안과 자신감을 주는 내용으로 SNS 등에서 독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다시금 인기를 얻은 책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언어의 온도 ·자존감 수업, 3월 마지막주 베스트셀러 1, 2위
우선 말과 글의 따뜻함과 차가움에 대한 이야기인 <언어의 온도>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회복훈련 도서 <자존감 수업>이 한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또 유시민 작가의 <국가란 무엇인가>는 지난주 2위에서 한 계단 내려갔지만 3위에 자리했으며, 지난 주 출간 된 인기 연재 만화 <원피스 ONE PIECE 84>가 4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학서적 <센서티브>는 두 계단 상승해 5위에,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영어 회화책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이 세 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으며,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식 PD의 영어 공부 필살기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두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다.

한편 국내 부동산 분야 팟캐스트 1위인 빠숑의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가 13위로 지난주 19위에서 여섯 계단 올랐고, 일본 금융과 저축 분야에서 유명한 재무 컨설턴트가 제안하는 돈 모으는 습관을 담은 <90일 돈 버는 평생 습관>은 20위로 출간 후 순위에 첫 등장했다.
언어의 온도 ·자존감 수업, 3월 마지막주 베스트셀러 1,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