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산이, 버벌진트, 범키 등 아티스트들이 둥지를 틀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라이머는 조각과 그림 등 미술품을 배경으로 수트와 캐주얼한 옷을 입고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올해 중점을 두고 있는 계획으로 브랜뉴뮤직 최초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의 데뷔를 언급하며 자신 있는 표정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재 그 중 4명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중으로 그 중에서도 특히 이대휘 군은 얼마 전 101명 중 일등을 차지해 무대에서 센터로 서기도 했다.


이들의 데뷔 시기에 대해서 그는 “팀 자체는 어느 정도 세팅이 완료된 상태다. 다만 연습생 중 네 명이 방송에 출연 중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결과에 따라 데뷔 시기를 결정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소속 아티스트인 MC그리의 근황에 대해 묻자 ‘고등래퍼’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그는 당초 올 봄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었으나 현재는 본인의 요청으로 전면 중단 상태라고 밝혔다.

그리고 스스로에게 더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더 철저한 준비를 하고 싶다던 MC그리의 말에 그를 믿고 기다려주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한편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너무 하고 싶다. 그럴 만한 사람이 나타난다면 시간을 끌진 않을 것”이라며 이상형에 대해서는 “올바른 가정에서 자란 정신과 육체가 건강한 사람”이라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