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 높이고 공급가 낮춘 '교동 한양립스' 조합원 모집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설악산, 속초해수욕장 등 다양한 관광명소와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속초지역이 떠오르는 가운데 ‘속초 교동 한양립스’가 조합원 모집에 앞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속초 교동 한양립스’는 지하 1층~지상 28층 306세대로 교육환경이 우수한 속초 교동 779-18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갖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며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 경로당, 작은도서관, 어린이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주민 공동시설을 배치했다.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한양립스’는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등 교통망을 비롯해 이마트, 중앙시장, 중앙로데오거리 행정기관 등 주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악산, 호수공원, 속초전망대 등이 가까워 주말에는 산책, 운동 등의 건강한 주거생활도 즐길 수 있다.

조합관계자는 “자연경관 외에도 교통망이 손에 꼽힌다”며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진행 중인 고속도로와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아파트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나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속초 한양립스 홍보관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교동 669-9번지 보광빌딩 1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