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지건설개발이 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 1169-2외 2필지에 짓는 신개념 주거상품 ‘제주 제이하임’을 공급한다.
‘제주 제이하임’은 지하 1층~지상 17층 전용면적 29~35㎡ 208실 규모로 구성되는 주상복합 주거상품이다. A타입(35㎡, 160실), B타입(35㎡, 32실), C타입(29㎡ 16실) 등 전 타입이 소형으로 제공돼 인기가 높다.
제주 제이하임은 전 타입이 소형으로 제공된 특화평면 상품으로 제주 원도심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멀티형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투룸 위주의 특화평면 구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시키는 등 주거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점이 눈에 띈다. 또한 풀옵션 제공으로 모든 생활가전이 완비돼 있어 사회초년생이나 신혼부부들에게 부담이 적은 편이다.
호텔식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입주자들을 위한 청소서비스 시스템인 하우스키핑과 컨시어지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대형 세탁기, 건조기 등을 이용 가능하며 효율적인 주차를 위한 발레파킹서비스가 마련됐다.
제주 제이하임은 합리적 분양가로 투자가치뿐만 아니라 실거주로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제주행정타운의 중심지로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잘 마련돼 있어 편의성이 높다.
제주시청, 지방합동청사 등이 위치한 제주행정타운을 비롯해 CGV, 보성시장, 동문시장, 제주한국병원, 제주동부경찰서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갖췄다. 광양초, 제주제일중, 오현고가 인접하며 제주 기적의 도서관, 제주동부 청소년경찰학교, 제주대학교 등 연령대를 아우르는 교육시설이 있어 수요가 많을 전망이다.
아울러 멀티교통망도 마련돼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광양사거리,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한 일주대로 대로변에 있는 만큼 체계적인 교통망이 형성돼 제주 내 어디든지 쾌속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주국제공항, 제주항 여객터미널 등과 가까워 시외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제주 제임하임은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도 인접해 있다. 국가지정문화재인 삼성혈을 비롯해 신산공원, 산지천 등이 인근에 있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접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사박물관, 제주문화회관, 수운근린공원, 국립박물관, 제주국민체육센터 등 문화와 자연을 아우를 수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다.
분양관계자는 “소형타입에도 알찬 공간설계와 합리적 분양가로 주거와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리기 쉬운 제주 생활권에 있는 등 입지가 완벽해 실수요층과 투자수요층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제주 제이하임 홍보관은 제주시 구남동8길 58(아라1동 우리올래마트 3층)에 있으며 입주는 2018년 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