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찬방은 혹시 모를 실패에 대한 창업주들의 위험 부담을 본사가 대신 떠안는 창업보증제 제도를 활용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진이찬방 본사의 상생 경영의 신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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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사진제공=독자) |
진이찬방은 16년간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인 만큼, 자체 물류배송 및 생산 시스템을 완비해 사회적 이슈나 물가상승에 따른 폐업 위험 부담이 거의 없는 프랜차이즈로 꼽힌다.
각 가맹점은 탄탄한 물류 배송 시스템으로 산지직송의 신선재료와 제철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가정식 반찬을 주요 컨셉으로 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매출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 자체 설립한 생산라인과 고품질의 메뉴 유지를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 등,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도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각 가맹점은 탄탄한 물류 배송 시스템으로 산지직송의 신선재료와 제철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가정식 반찬을 주요 컨셉으로 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매출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 자체 설립한 생산라인과 고품질의 메뉴 유지를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 등,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으로도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