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모집
광동제약이 제주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제주도 환경생태탐방프로그램에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오는 7월29~30일 제주도의 캠핑장에서 열리며 가족캠핑, 옥수수 수확체험, 해양환경교육, 물놀이, 별자리 관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실시할 해양환경교육 ‘오름(측화산)과 바당(바다)’은 어린이에게 제주섬의 탄생부터 바다생물, 해양안전, 해양쓰레기 환경오염 등 제주바다를 이해하고 보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소개와 옥수수에 얽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7월10일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 및 제주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 배너를 클릭해 접수하거나 광동제약 페이스북에서 바로 할 수 있다.

자체 심사로 선정된 총 100명의 선발자는 오는 7월13일 광동제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V라인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떠나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가 올해 10주년을 맞아 이번에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열리게 됐다”며 “깨끗한 자연 속에서 환경의 가치를 공유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