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호텔타임·여기어때, 호텔 특가전 개최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여름 성수기 특급호텔 기획전을 선보인다.
종합숙박O2O 여기어때는 여름 극성수기 기간(7월20일~8월20일)에 제주지역 특급호텔을 확보하고, 최대 70% 저렴하게 객실을 제공하는 특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저 6만원대의 1박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한다. 특가전 참여 호텔은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비롯해 메종글래드 제주,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플레이스캠프 제주, 제주 KAL호텔, 파크선샤인 호텔 등이다.


이 특가전은 호텔타임커머스 호텔타임에서도 동시에 열린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유명 호텔들과 쿠폰 증정, 조식 무료제공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여기어때는 회원 전원에게 특1급호텔 6만원 즉시할인 쿠폰 9종을 오는 30일까지 증정한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한다. 참여 호텔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과 신라호텔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켄싱턴 제주 호텔, 롯데호텔 부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이다.


호텔타임은 서울과 부산, 제주지역 15개 유명 호텔들과 조식 무료제공 행사를 준비했다. 호텔 숙박과 조식을 묶어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 15종도 증정한다. 이 이벤트 역시 오는 30일까지다.

한편 호텔타임은 최근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내 장애인 편의시설 구비 여부를 파악했다. 숙박정보에 '장애인 편의' 숙소를 표시했다. 그리고 이를 확인 가능한 검색기능을 적용했다. 국내 숙박O2O 서비스 중 장애인 편의 숙소 검색 기능을 탑재한 것은 여기어때에 이어 두 번째다. 숙소 리스트 상단 검색버튼-맞춤검색-장애인편의 필터를 선택하면 관련 숙소만 선별적으로 노출된다.

이외에도 호텔타임은 사용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를 도입한다. 숙소 예약시 사용자 전화번호 대신 '050'으로 시작하는 가상번호를 호텔타임이 생성하고, 이를 숙소로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