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에서도 활력맥주집 통파이브는 수제맥주가 유행하기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수제맥주전문점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다.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채워주는 장소란 뜻의 활력맥주집 통파이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맥덕(맥주+덕후)들이라면 꼭 들려야 할 ‘수제맥주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 |
통파이브는 국내 최고의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수제맥주 4종(활력/매력/박력/정력)과 다양한 세계맥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빈티지하고 세련된 매장에서 취향에 따라 맥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2~30대 고객층은 물론, 4~50대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퇴근 후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의 퇴근길 발걸음을 사로잡아, 직장인들의 아지트로 각광받으며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풀어주고 있다.
수제맥주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 주는 다양한 메뉴 역시 통파이브의 경쟁력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담아 메뉴를 출시하는 통파이브는,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 샐러드/ 웜플레이트메뉴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기에,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수제맥주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 주는 다양한 메뉴 역시 통파이브의 경쟁력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담아 메뉴를 출시하는 통파이브는,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 샐러드/ 웜플레이트메뉴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기에,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특히 태구치킨은 치킨전문점보다 맛있는 치킨으로, 100% 국내산 신선 계육을 사용하고 통곡물 파우더를 입혀 조리해,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치맥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는 맥주의 계절을 맞이해 치킨 메뉴의 강화를 진행했다.
한편,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는 맥주의 계절을 맞이해 치킨 메뉴의 강화를 진행했다.
맥주의 단짝 친구인 메가 크런치 감자튀김을 플레이팅하고, 소스 3종(핫 소스, 블랙빈 페퍼 소스, 체다치즈 소스)을 제공해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변경했으며, 매달 5일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모든 치킨 메뉴를 9,800원에 판매하는 통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