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사진=팅크웨어 제공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사진=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가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을 2000대 한정 출시했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마블 캐릭터 중 하나인 ‘아이언맨’의 수트 디자인을 테마로 삼았다. 블랙 컬러 프레임을 기반으로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색인 레드 컬러와 캐릭터 아이콘이 적용됐으며 카메라 주변으로는 아이언맨의 아크원자로를 연상시키는 타공 패턴과 시큐리티 LED를 적용했다.

아이언맨의 인공지능 프로그램인 자비스를 모티브로 한 GUI(Graphic User Interface)도 적용됐다. 전원 온/오프 시 마블 로고와 아이언맨 캐릭터가 나타나면서 아크원자로 사운드를 적용해 운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제품 패키지, 마이크로 SD카드, 후방카메라, 외장 GPS 등에도 로고와 캐릭터를 적용해 기존제품과 차별성을 뒀다.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사진=팅크웨어 제공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사진=팅크웨어 제공

2000대 한정으로 생산되는 ‘아이나비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기본 64G 메모리 ▲외장 GPS가 포함된 단일 패키지며 출시가격은 45만9000원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오랜시간 준비하며 완성도를 높인 만큼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디즈니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2017 마블 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대표 히어로 10인을 상징하는 심볼이 부착된 ‘마블밴드’를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아이나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일일 1회 발급되는 쿠폰을 받아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및 대리점에 방문하면 마블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마블밴드를 획득하면 ‘마블 나이트’ 등 디즈니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