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소자본 창업 패키지 제공
양평동 본사 정기 사업설명회에서 1:1 창업 상담 진행


티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오가다(대표 최승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소자본 창업 패키지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7월 카페 오가다 1호점 오픈 9주년 기념으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15평형 대 규모의 카페 오가다를 8,900만원에 창업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특가 패키지다. 카페 오가다 창업을 고려하고 있지만, 창업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예비점주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한편 오가다는 정기 사업설명회를 열고, 소자본 창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1:1 맞춤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정기 사업설명회는 26일 수요일 오전 11시,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오가다 양평동 본사점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8,900만원에 카페 오가다 창업하세요

카페 오가다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카페 창업 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tea) 시장에 대한 전망과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지난 8년 간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과 개별상권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한다. 특수상권에 적합한 소자본 창업 모델인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등 자신에게 적합한 매장 형태를 제안 받아볼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우수한 프랜차이즈 운영과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아 2016년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을 동시에 수상한 바 있다.

카페 오가다 최승윤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1억 미만의 창업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카페 창업을 꿈꾸는 창업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카페 창업 컨설팅을 받아보시고, 장기적으로 카페를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