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건강감자탕브랜드 남다른감자탕이 지난 9일, JTBC 창업프로그램 ‘나도CEO’에 소개됐다.

JTBC의 ‘생계예능 체인지업 나도CEO’에서는 어려운 자영업자들의 가게를 '대박가게'로 변신시켜 주는 휴먼예능 창업프로그램이다. 

남다른감자탕, '나도CEO' 주인공 구사일생시키다!

‘나도CEO’ 10회 방송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장사할 수 있는 유명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이 멘토로 참여해 적자 가게를 '초대박집'으로 변신시키는 핵심 역할을 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창업자의 가정을 돕기 위해 멘토 역할에 최선을 다해 참여했다.가맹점주 한분 한분이 성공하는 CEO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모두 대박집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건강감자탕 브랜드 남다른감자탕은 진피, 갈근, 산사, 구기자 등 갖가지 약초로 우려낸 감자탕으로, 여름철 이색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메뉴 중 하나다. 오랜 노하우와 기술로 특허 받은 육수와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힘과 기운을 돋우는 좋은 음식을 제공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게 만드는 공간을 지향하는 브랜드에 걸맞게 남다른감자탕 메뉴는 어려운 경기에 친구나 직장 동료와 함께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외식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