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티라이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이 9월 31일까지 전국 150여개의 프랜차이즈 양키캔들 매장에서 티라이트 1개 구매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양키캔들 티라이트는 한 박스에 12개의 소형 캔들로 구성된 상품으로, 자체 홀더 안에 캔들이 담겨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생활공간 곳곳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음식냄새 등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등 용도에 맞춰 1개씩 간편하게 사용하기 편리하며, 여러 개의 티라이트를 활용하여 데코레이션, 이벤트 등 분위기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 제공=양키캔들
▲ 제공=양키캔들

이번 프로모션 대상 향종은 바하마브리즈, 썸머스쿱, 가든스윗피 등 여름철 인기 있는 향종과 러브미러브미낫, 웨딩데이, 프레쉬컷로즈, 발삼앤시더 등 휴식을 돕는 힐링 향종으로 총 13종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모던한 디자인의 감성 디퓨저 ‘라프라비’ 250ml도 25% 할인한다.
라프라비는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향취 뿐만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250ml 대용량 상품을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또는 가맹점 방문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폭염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상품으로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