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이너뷰티 전문점 '뷰티스테이'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미 메리케어주얼(미용기기) 두피관리와 스킨관리로 정평이 나 있다.
박형미 대표는 창업&프랜차이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진단을 받아 스킨-두피케어,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라며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여성들이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의 신개념 프랜차이즈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 |
(주)파코메리는 지난해 맥세스컨설팅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을 받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했다.
'뷰티스테이'는 점점 변화해 가는 뷰티환경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구비해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가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상생경영의 롤 모델이 되고자 한다.
뷰티스테이는 화장품&케어전문점으로서 화장품 판매와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과 케어의 복합매장이다.
박 대표는 “여성과 가장 밀접한 화장품을 주 아이템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원활함과 공감대 형성으로 마니아 고객층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며, “외식 및 타 업종에 비해 노동강도가 낮고 인건비가 많이 들지 않아 차세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각광받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