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미약품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오늘(4일)부터 17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선 각 모집 단위별 상세 요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연구센터(신약 연구개발)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품질·생산·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품질·관리·생산) ▲본사(MD·글로벌·개발·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생산·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등 18개 부문에서 200여명 규모로 진행된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한다.
특히 국내사업부(국내영업)부문은 전공을 묻지 않으며 열정과 패기로 규범을 준수하면서 창조적 영업을 주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과 관련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 및 자사에 대한 취업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또 한미약품 공식 블로그인 ‘사랑한미다’에서는 한미약품 인사팀 실무자들이 전하는 ‘한미약품은 OOO한 인재를 원해요’라는 제목의 포스팅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의 상세한 채용절차와 한미약품의 인재상 등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