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은 오는 10월 15일까지 기존의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과 달리, 예산을 고려해 단체 주문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로 밥과 반찬 등 메뉴를 구성하는 맞춤 도시락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500개 이상 단체 주문 건에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슬리브를 특별히 제공하며 단체 도시락 고객 맞이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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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전국 약 1600개의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본포인트가 2만 포인트 추가 적립되며,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세트 메뉴 기준 50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남해 청정 맛김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특히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외식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B2B 영업팀을 정식 부서로 신설, 기업제휴나 단체영업을 확대하고 대규모 주문 및 제품 공급 건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
특히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외식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B2B 영업팀을 정식 부서로 신설, 기업제휴나 단체영업을 확대하고 대규모 주문 및 제품 공급 건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
과거 가맹점에서 감당을 못하거나 대응에 곤란을 겪어야만 했던 단체 주문 건을 본사에서 직접 분배하는 방식으로 처리해주기 때문에 각 가맹점들의 업무 효율성도 높아지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가을이 찾아오면서 행사나 야유회를 계획 중인 단체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도시락을 구성해주는 특별 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단체 도시락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본도시락과 함께 올 가을,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가을이 찾아오면서 행사나 야유회를 계획 중인 단체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도시락을 구성해주는 특별 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단체 도시락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본도시락과 함께 올 가을,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