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무예다음은 지난 15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동안 청약접수를 받았다. 오는 23일 오후 2시에는 추첨에 들어간다.
아파트도 22일까지 청약 1,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 |
다양한 전용면적 구성과 주거형태의 선택 폭이 넓은 데다 초고층 프리미엄을 갖춰, 광주의 랜드마크 자리까지 노리면서 젊은 수요자층의 관심도가 더욱 증대되고 있다.
반경 700m 이내에 광주시청, 한국은행, 광주서부경찰서, KBS광주총국 등 행정기관, 금융기관, 언론사, 기업체 지사 등이 밀집돼 있어, 직주근접성 확보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각종 생활 편의시설, 상업시설 등이 들어서 있어 편리한 주거가 가능한 곳이다.
대표적인 예로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박스, CGV, 상무병원 등이 반경 500m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상무시민공원, 평화공원과 5.18 기념공원, 운천저수지 등 사방에 도심 속 공원과 휴식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실제거리로 5km 이내에는 광주국제공항, KTX 광주 송정역, 광주터미널이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반경 1km 이내에는 운천초, 계수초, 동명중, 전남중, 상무고 등이 위치해 있다.
영무예다음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초기부터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흔히 알려진 입지나 교통 등의 인프라 외에도 2면 개방거실, 4Bay 평면, 충분한 수납공간 등에 감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부 세대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내부 설계를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상담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