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오픈 시킨 ㈜에스엘에프앤비의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오는 14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내에 킹콩부대찌개 전국 모든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내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후 추첨하여 킹콩 외식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킹콩부대찌개, 추석 명절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 실시

킹콩부대찌개는 설립 7년의 기간 동안, 별도의 마케팅과 광고 없이 가맹점주들을 통한 입소문만으로 가맹점주들의 지인, 가족, 친척들이 추가 가맹을 하며 성장하였으며, 전국에 140개의 매장을 오픈시킨 대중적인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지금까지 킹콩부대찌개의 행보는 ‘외식업의 본질’에 충실하되 경영적인 면에 있어선 선택과 집중, 효율 중심의 전략을 취해왔다."라며 "지금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으로 전국 2위 규모의 가맹점을 보유한 대형 브랜드로 성장 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대찌개 맛집은 킹콩부대찌개’라고 인정받기 위해 적극적인 장점을 알려나가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로 재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킹콩부대찌개의 이번 ‘추석 방문 인증샷 이벤트’는 킹콩부대찌개 페이스북에서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