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시장에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모두 맞추겠다는 포부로 ‘엄선된 수제맥주’와 함께 ‘24시간 숙성도우의 열정을 담은 수제피자’로 ‘Craft Beer's Landmark’를 표방하며 수제맥주전문점 크레프트벨트(CRAFT BELT)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6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크래프트벨트(CRAFT BELT)의 차별성은 무엇보다 수제맥주의 ‘맛’에 있다. 효모가 살아있는 수제맥주인 만큼 케그를 보관하는 워크인 냉장시설을 사용함은 물론 수제맥주가 입고되는 즉시 3~5℃ 이하로 냉장 보관하고 있으며, 입고된 제품은 안정화 되는 약 20시간 후부터 판매해 더욱 맛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수제맥주전문점 크래프트벨트, 대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또 수제맥주와 함께 최적의 페어링으로 궁극의 ‘피맥’ 맛을 선사할 수 있는 뉴욕식 씬(Thin) 수제피자를 선보이고 있는데 최고급 특제 반죽, 소스, 4가지 치즈를 활용한 궁극의 맛과 20인치(50.8㎝)의 놀라운 빅 사이즈 등 색다른 차별성으로 피맥 마니아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매장은 현재 신촌1호점에 이어 12월에는 성신여대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크래프트벨트는 이번 11월 제6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수제맥주 및 피자의 무료시식 기회를 제공하여 피맥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