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오는 11월17일 부터 11월19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제6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주점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성공창업을 위한 무료상권분석과 창업컨설팅을 지원한다.

꼬지사께는 업계 최저 가맹비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안정적인 운영의 컨셉으로 참가하는 박람회 마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상담과 가맹계약을 체결해 호평을 받고 있다.

술집창업 꼬지사께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로 창업지원 나서

한국형 이자카야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현재 전국 210개의 가맹점을 운영관리 하고 있으며, 꼬치구이 메뉴와 함께 6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사케 판매를 통해 20대~40대까지 폭넓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어 상권에 구애 받지 않는 주점창업 브랜드이다.
특히 꼬지사께는 10여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메뉴 원팩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조리가 간편하도록 해 주방전문 인력에 대한 인건비를 최소화 했으며 평균 조리시간이 7분대로 짧아 매장의 테이블 회전율이 높은 브랜드라는 평이다.


또한 본사의 1214관리시스템으로 오픈 1주일 집중관리, 월 2회 유선관리, 분기별 1회 방문관리, 연 4회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매장 마케팅을 전개하고 운영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한편, 꼬지사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간 수상했으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를 통해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지정되는 등 신뢰도를 검증 받은 브랜드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