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께는 업계 최저 가맹비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안정적인 운영의 컨셉으로 참가하는 박람회 마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상담과 가맹계약을 체결해 호평을 받고 있다.
![]() |
한국형 이자카야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현재 전국 210개의 가맹점을 운영관리 하고 있으며, 꼬치구이 메뉴와 함께 6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사케 판매를 통해 20대~40대까지 폭넓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어 상권에 구애 받지 않는 주점창업 브랜드이다.
특히 꼬지사께는 10여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메뉴 원팩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조리가 간편하도록 해 주방전문 인력에 대한 인건비를 최소화 했으며 평균 조리시간이 7분대로 짧아 매장의 테이블 회전율이 높은 브랜드라는 평이다.
또한 본사의 1214관리시스템으로 오픈 1주일 집중관리, 월 2회 유선관리, 분기별 1회 방문관리, 연 4회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매장 마케팅을 전개하고 운영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한편, 꼬지사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간 수상했으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를 통해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지정되는 등 신뢰도를 검증 받은 브랜드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