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아이들에게는 검과 자동차 완구가 슈퍼 그레잇
![]() |
우선 몬카트의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검인 ‘몬소드’가 출시됐다. 화려한 불빛과 5가지 필살기 사운드가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스피드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슈팅 몬카트’도 마련됐다. 몬카트 뒷바퀴 홀에 슈터를 끼운 후 당겨주면 슈팅 몬카트가 고개를 움직이며 빠르게 달려간다. 또한 ‘몬카트 미니프라’는 자유자재로 관절이 움직이고 분해·조립이 가능해 남아뿐만 아니라 여아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아이들의 창의력을 쑥쑥 키워주는 블럭 완구 주목
재미뿐 아니라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완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혜택으로 에잇 포켓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 |
![]() |
전세계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레고도 할인 판매에 나섰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레고 스토어와 대형 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시티, 프렌즈, 듀플로와 닌자고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레고 브랜드 위크’를 열고 레고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외모에 관심 많은 여자아이들 취향 저격하는 키즈 화장품 눈길
로봇 변신 완구와 블럭완구를 통해 남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면, 외모에 관심 많은 여자 아이들에게는 키즈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 |
키즈 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은 인기 캐릭터 프리파라를 화장품으로 만날 수 있는 키즈 화장품을 선보였다. 프리파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키즈 선 팩트’는 피부 부담이 적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실내외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과 에센스 오일 및 EWG 그린 등급 원료를 함유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여아들 사이에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시크릿쥬쥬 립캔디’를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 시크릿쥬쥬가 새겨진 립스틱 모양의 사탕이다. 빨강, 노랑, 초록 총 세 가지 색으로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사탕 부문 부동의 1위인 츄파풉스를 제치고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예약해서 구매할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면서 품귀대란을 기록 중인 인기 제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