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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번가피자 모습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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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프랜차이즈 ‘7번가피자’는 가맹점주협의회와 함께 정률 로열티 제도를 도입을 골자로 하는 상생 협약을 체결하며 업계 내 상생의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7번가피자는 지난 6월 170여개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증진을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자정실천안 및 정부 시책에 따라 본사 주도로 직접 가맹점주협의회를 구성했다.
7번가피자는 가맹점주와 상생을 위해 물류유통마진을 삭제하고 해외 선진국에 보편화된 정률 로열티 제도를 도입, 가맹점과의 본격적인 상생을 선언했다. 더불어 가맹점사업자의 영업지역을 명확히 설정하고, 광고 및 판촉행사에 투입되는 비용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