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토프레소가 실속 있는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0월18일(목)부터 20일(토)까지 3일간,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04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이루고 있는 토프레소는 신뢰와 상생을 중요한 목표로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며 15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이다.


토프레소의 경쟁력은 실질적인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전담 조직 구성원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점주들의 인터뷰를 담은 ‘오픈 성공 스토리’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지난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토프레소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지난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토프레소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맹점과 법적 분쟁 건수 ‘ZERO’ 는 토프레소와 가맹점과의 깊은 관계쉽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자체 로스팅 팩토리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커피 제공을 위한 '당일 주문 ·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의 ‘신선한 커피를 위한 3가지 약속’을 꾸준히 준수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도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어 긍정적이 브랜드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 가맹점과 더욱 상생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가맹점 확장에 집중한다고 밝힌 토프레소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차별화된 토프레소의 카페 창업 경쟁력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전하고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업박람회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도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4일(수)과 27일(토) 이틀간에한남동 본사 직영교육장에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