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대통 전통죽 먹기’는 연말이면 죽을 먹으며 검소하고 슬기롭게 한해를 마무리하던 우리 조상들의 전통을 재현하고자 마련됐다. 새해를 앞두고 이루고 싶은 자신의 소망을 간단하게 남긴 후, 먹고 싶은 죽이야기의 전통죽 메뉴를 고르는 이벤트.
![]() |
/ 죽이야기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는 전통팥죽(150명)과 호박죽(15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죽이야기의 전통팥죽은 100% 국내산 팥을 사용해 걸쭉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전통죽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가를 함유한 호박죽은 달짝지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다가올 2019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행운을 빌어드린다는 의미로 이번 12월 죽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죽이야기에서 준비한 전통죽과 함께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는 2018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