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 시즌 주력 신메뉴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을 출시했다.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은 설빙에서 선보이는 신개념의 ‘뉴트로(New-tro)’ 케이크다. 과거 출시 돼 마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인 ‘한딸기설빙’에서부터 4년간의 연구를 통해 얻어진 기술력을 집대성시켜 완성도를 높인 것이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의 특징이다. 

/ 설빙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설빙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 시그니처 메뉴인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이어가 설빙의 겨울 매출을 견인할 야심작이기도 하다.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은 새콤달콤한 딸기 소스에 리치한 풍미의 생크림과 치즈큐브, 부드럽고 폭신한 핑크 케이크 시트가 서로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설빙 특제 눈꽃얼음은 하단에 얇게 깔려 있으며, 상단에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듬뿍 얹어 마무리해 상큼함을 더했다.


특히, 일반 베이커리의 케이크 제품과 달리 주문 즉시 제조해 보다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배달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 파티, 기념일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한편, 설빙은 2018 ‘생딸기설빙 시리즈’ 신메뉴로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을 함께 출시한다. 기본 생딸기설빙에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더해 순수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호불호가 적은 딸기와 요거트의 만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설빙' 관계자는 “’순수생딸기케이크설빙’은 오직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