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점은 동기부여제 도입 후 첫 평가부터 A등급을 획득힌 매장이다. 3년 여의 시간 동안 한결 같이 매장 내외부의 청결과 위생을 완벽히 유지해 온 것은 물론 직원 편의를 위한 설비를 별도로 설치하는 등 업무 효율 제고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왕십리역점은 열정적인 매장 운영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고객이 김치 원산지를 물으면 패키지를 보여주며 국산 여부를 확인시켜 드리고, 개업기념일에는 기프트세트를 마련해 1000명의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등 장기적 관점에서 매장을 이끌어가는 탁월한 경영 마인드로 귀감이 되어 왔다.
![]() |
/ 하남돼지집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하남돼지집의 가맹점 동기부여제는 우수 가맹점에 혁신적 혜택을 제공하고 바른 운영을 독려하는 제도로 2017년 7월 처음 도입됐다.
고깃집 창업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2019년에는 보다 많은 가맹점이 동기부여제 취지에 공감하고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평가 기준을 완화, 사기를 진작시킬 방침이다"라며 "등급별 지원혜택도 강화해 A등급은 로열티 25% 감면, B등급은 세스코FS를 6개월간 지원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 “가맹점 동기부여제외에도 하남돼지집 본사는 9년 업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가맹점 만족도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