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2015년 이지부스트 첫 출시 후, 2016년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전 브랜드에서 이지 컬렉션을 출시하기로 했었다. 특히 이번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재출시는 칸예 웨스트의 한정판 보다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를 출시하고 싶어했던 마인드를 담아 가장 대중적인 트리플 화이트 컬러를 선보이는 것이다.
아디다스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매하여 신을 수 있는 ‘이지부스트 350 V2’모델을 더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Primeknit) 소재를 사용, 또 하나의 피부처럼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되어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는 오는 25일(금)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홍대 등 전국 40여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지역별 판매점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