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전문그룹 (주)SY프랜차이즈의 고기집창업 브랜드 '청춘연가'가 필리핀 해외진출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단독으로 개최하여 큰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청춘연가는 지난 4월 28일 필리핀 F1 HOTEL MANILA 에서 단독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80여명의 참석자가 참석한 가운데 필리핀 성공창업전략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였다.

고기집창업 청춘연가 필리핀 단독 사업설명회 성료

이날 청춘연가는 패밀리브랜드인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와 맛있는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의 시식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이에 많은 상담까지 이어져 다수의 계약을 만들어 내며 성공적인 사업설명회로 이끌었다.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가족단위 외식이 많고 삼겹살의 소비량이 높은 필리핀에 청춘연가의 진출을 오래전부터 준비해 왔으며 필리핀 뿐만 아니라 한식의 세계화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필리핀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 해외진출을 계획중이다."라고 말했다.

삼겹살창업 브랜드 '청춘연가'는 현재 술맛나는 추억의 고깃집 컨셉으로 리뉴얼 되면서 본격적인 국내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중적이고 가성비 높은 메뉴구성과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강화하여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청춘연가'는 예비창업자의 자금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임대료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