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릉 씨마크 호텔 |
‘얼리 써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더 라운지 빙수 쿠폰 제공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키즈클럽 무료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제공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39만원부터다.
고객 체크인 시 제공되는 빙수 쿠폰은 ‘전통 팥빙수’ 또는 ‘복분자 빙수’ 중 1가지를 선택해 호텔 1층 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 2박 시에도 빙수 이용 쿠폰은 1회 제공) 전통 팥빙수는 우유를 얼려 만든 눈꽃빙수 위에 신선한 팥과 바닐라&녹차 아이스크림, 아이스 모찌 그리고 찹쌉을 숙성시켜 마든 강원도 지역 전통 한과인 고시볼을 얹어내 제공된다. 복분자 빙수는 전통 팥빙수 위에 복분자와 홍삼정, 트리플 베리믹스 등을 얹어내 맛은 물론 건강까지 담아냈다.
패키지 이용 시 동해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있는듯한 전경으로 씨마크 호텔의 상징이 된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 바다를 바라보며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더 짐’, 4세(36개월 이상)~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유아용 도서, DVD, 플레이스테이션, 캐빈 하우스 등을 갖춘 ‘키즈클럽’ 모두 무료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스위트룸 예약 시 VIP 전용 라운지인 ‘더 라이브러리’를 무료이용 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연박 투숙객을 위한 패키지 가격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경우 1박 기준 35만1000원(정상가 39만원)에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