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지난 8월 30일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 하반기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는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매콤한 핫 치킨 토핑 위에 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가 어우러져 매운맛과 단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여기에 아삭한 피망과 고소한 감자가 더해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출시 기념 한정 기간 특가 할인

신메뉴 ‘하쿠타 마타타 피자’는 패밀리 사이즈의 씬 도우로만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도우보다 얇고 바삭한 씬 도우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하고 푸짐한 토핑 자체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며 씬 도우의 고소한 맛과 함께 풍성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 출시 기념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5일까지 정상가 31,900원에서 7,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 할인가 24,900원에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특가 할인 이벤트는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하프앤하프 주문 및 크러스트 타입 변경은 불가하다.


피자 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하쿠나 마타타는 스와힐리어로 문제없다는 뜻으로, 직장 및 학업 등으로 인해 각자 지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파파존스 고객들이 하시는 모든 일이 다 잘 풀리기를 소망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네이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 및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분들께 더욱 사랑받는 피자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