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 전반의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우애김밥(여우김밥)이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확 줄여주며 진입장벽을 낮춰 외식업계 창업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출산 및 육아 등의 이유로 경제활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경력단절 여성과 주부는 외식업, 특히 소자본 창업으로 관심을 갖는것으로 전망했다.

특별한 기술이나 경험이 없이도 프랜차이즈 본사의 관리 및 교육등 인프라와 노하우를 전수해 창업 초기 기반을 탄탄하게 쌓아준다는점 또한 브랜드 선택시 크게 고려되야할 부분이며 운영시 홀매출, 포장 매출에 배달매출까지 고려해 작은 평수에서도 기본적인 매출 이상을 발생시킬 운영방안까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분식집 직원에서 점주로! 소자본으로도 창업 가능한 ‘여우애김밥’

또한, 김밥이나 분식류는 재방문 비중이 특히 높은 업종이기 때문에 창업시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지도 중요하게 따져봐야 한다. 

메뉴의 맛과 비주얼, 재미요소까지 갖춘 여우애김밥 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마돈라(마약돈까스라면)과 돈모밀(돈까스모밀)로 독특하고 참신한 비주얼과 동시에 화끈한 매운맛과 빅사이즈를 적용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만족시킨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밖에도 치즈 매니아들을 위한 모짜시리즈인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치즈김치볶음밥, 모짜치즈돈까스등 치즈를 가득 올린 메뉴들은 SNS나 유튜브를 통한 다양한 채널로 이슈가 되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분식전문점 창업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여우애김밥(여우김밥)은 가맹점주의 수익률 상승에 힘쓰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이어 오는 9월 5일과 19일에도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최대 천만원 상당의 자동화시스템을 한시적으로 무상제공 하는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