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브랜드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 5주년 고객감사

프랜차이즈는 3년을 가지 못하고 폐업한다는 요즘, 지속가능 아이템으로 맛과 매출까지 5년을 맞이한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이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권윤정 점주(대표)는 5주년 장수의 비결로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영양 많고 따뜻한 한 그릇의 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메뉴중 하나이다. 모든 가정집에서 엄마의 정성으로 끓인 탕을 먹었던 기억이 있다. 곰작골나주곰탕은 프랜차이즈 본사를 통해 재료를 공급받아 조리가 간편하고 주방인력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곰작골나주곰탕, 장기운영 가맹점의 비결은 …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에서

권 대표는 "대표메뉴인 곰작골나주곰탕은 맑은 국물이 특징이며, 뒷맛이 깔끔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사골진한 국물을 좋하하는 분들을 위해 사골곰탕, 도가니탕 등 백탕이 준비되어있다"고 소개했다.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분들은 사골육개장 베이스의 홍탕이 준비되어있어 자주 방문하여 메뉴의 다양성이 꾸준한 매출향상의 비결이라는 것.

또 이곳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에 종사하는 직원들은 장기근속자이다. 권대표는 육아와 매장관리를 병행하고 있어 24시간 운영되는 매장에 머무는 시간이 많지 않다.

권 대표는 직원들의 생일과 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스카프 또는 화장품등을 선물하며, 상하종속적인 관계가 아닌 동료로서 대한다. 학동점은 24시간 운영중으로 권대표는 하루 2시간정도 근무하며 직원관리 및 매장운영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 권대표는 (주)혜윰에프엔비 곰작골나주곰탕 본사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제조, 물류 직영점운영의 노하우와 계절별 신 메뉴 출시 등 본사의 슈퍼바이저와 원활한 소통을 하며, 5년의 자리매김까지 본사는 권대표에게 큰 힘이 되었다

곰작골나주곰탕 학동점 5주년의 행사를 통해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본사의 지원을 받아 감사의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권 대표는 "어려운 경기, 창업 결코 쉽지 않지만, 상생 할 수 있는 브랜드 선택과 꾸준한 운영관리를 터득하고 찾아주시는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해서 곰작골나주곰탕 장수 지점이 되는것이 목표이다"라며 "나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 보람과 성취로 성과를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신규 창업을 희망하거나 업종전환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성공의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