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인기에 힘입어 10월 31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커피베이, 할로윈 맞이 핏빛 비주얼 ‘매드 벨벳’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의 이색 메뉴 ‘매드 벨벳’이 SNS상 1,000여 개의 관련 게시물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핏빛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는 ‘매드 벨벳’은 부드러운 벨벳 거품의 달콤한 초콜릿 맛과 고소한 치즈향이 어우러진 커피베이 시즌 음료로 할로윈을 즐기려는 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커피베이는 할로윈을 겨냥한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달콤한 초콜릿 맛의 ‘매드 벨벳’과 ‘레드벨벳 라떼’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댓글에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다양한 방법으로 할로윈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커피베이의 시즌 음료인 ‘매드 벨벳’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의성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재미와 입맛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 벨벳’은 올 여름 tvN 화제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에서 장만월(아이유) 등 주인공들이 마시는 메뉴로 노출되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