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최근 전속모델인 전지현이 출연하는 ‘골드킹 윙’ TV CF 제작을 완료하고 지난 1일부터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TV CF는 올해로 bhc치킨 전속모델 7년 차를 맞이하는 전지현이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그녀만의 윙 치킨을 먹는 포인트를 알려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CF 속 전지현은 윙 치킨을 맛있게 먹기 위한 바삭함, 두툼함, 단짠 밸런스 등 세 가지 포인트를 골고루 갖춘 ‘골드킹 윙’의 장점을 맛깔스럽게 잘 표현했다.
이어 전지현은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윙 제대로 먹으려면 bhc 골드킹 윙’이라는 메시지를 호소력 있게 전달해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bhc치킨은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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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12월 윙스타 시리즈 중 하나로 선보였던 ‘골드킹 윙’은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로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한 맛은 물론 단짠이 잘 어우러진 치킨이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더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한입에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 개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전체 판매량의 반 이상을 골드킹 윙이 차지했다.
이에 bhc치킨은 골드킹 윙을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잇는 또 다른 대표 메뉴로 육성하기 위해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개성이 강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에 대한 인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 개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전체 판매량의 반 이상을 골드킹 윙이 차지했다.
이에 bhc치킨은 골드킹 윙을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잇는 또 다른 대표 메뉴로 육성하기 위해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개성이 강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에 대한 인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