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벚꽃 신메뉴를 11일부터 출시한다. 커피베이 벚꽃 신메뉴는 커피베이가 2016년부터 매년 봄마다 선보이는 시그니처 시즌 메뉴로 출시할 때마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신메뉴는 총 5종으로 먼저 ‘벚꽃 담은 바닐라’는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 해 달콤한 봄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음료이며, ‘벚꽃 담은 라떼’는 은은한 벚꽃 향이 더해져 달콤한 봄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음료, ‘벚꽃 레몬 스파클링’은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에이드다. 

/ 커피베이 제공
/ 커피베이 제공

또한, ‘봄 딸기 토스트’는 달콤한 딸기와 연유를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시즌 한정 토스트, ‘봄 딸기 허니 브레드’는 달콤한 연유크림에 생딸기를 듬뿍 얹은 시즌 한정 프리미엄 브레드다.
흩날리는 벚꽃이 연상되는 비주얼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으로 화사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벚꽃 메뉴는 딸기 메뉴와 마찬가지로 매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을 받는 인기 시즌 메뉴로 2020년에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신메뉴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커피 맛,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에 따라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