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이 4월1일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와 평일 투숙 고객을 위한 '씨마크 블루'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

두 패키지 모두 씨마크의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사우나, 키즈클럽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등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혜택을 함께 제공해 호텔 밖을 나서지 않고도 진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는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해외여행을 대신해 씨마크 호텔의 주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호캉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취지에서다.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 ▲VIP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웰컴 푸드 제공 ▲식음업장 30만원 크레딧 제공 ▲와인 1병&치즈 플레이트 제공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단 체크인 시, 청첩장 또는 혼인신고서를 보여야 한다.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일~금요일 체크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씨마크 블루' 패키지는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혜택을 묶어 특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식음업장 5만원 크레딧 제공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인원 추가비용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4월1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가까운 국내에서 신혼여행이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호텔 내 식음업장과 부대시설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들을 통해 마음 편히 휴식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