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로 인해 배달 업종의 매출이 늘고 있는 가운데 20년 노하우를 갖춘 두 마리 치킨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은 경기침체로 소비시장이 위축되면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을 시작할 때 가장 고려하는 부분인 ‘창업 비용’을 줄여주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
/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에서 시작하여 어느덧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창립 20주년 맞이하여 파격적인 창업 프로모션 14가지 혜택 진행하고 있으며 한시적으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계약비를 모두 받지 않는 4무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초기 창업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한도 내에서 간판, 썬팅, 주방 집기 등을 지원하고 X배너와 전단지와 같은 홍보물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창업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또한, 권역 별 창업 담당자들을 배치해 지역별 데이터 분석과 함께 최적화된 매장 위치 선정을 도와주고 있으며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성공창업을 할 수 있도록 축적된 매장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을 전수해 주고 있다.
이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가맹점 오픈 후 사후 관리에는 크게 집중하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티바두마리치킨 치킨창업 가맹점 사장님들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올해 1, 2, 3월에는 부산 하단점 오픈을 시작으로 총 26개의 가맹점이 오픈을 하였으며 현재 평택 팽성점을 포함하여 총 5개의 매장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올해 창업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