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4월 한 달간 ‘골드킹’ 부분육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골드킹 콤보’, ‘골드킹 스틱’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는 ‘윙스타’, ‘콤보’, ‘오스틱’ 등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14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bhc치킨, 요기요 주문 시 4월 한 달간 ‘골드킹 윙·콤보·스틱’ 2천 원 할인

할인 대상인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하여 ‘단짠’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단품 외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핫도그’ 등 인기 사이드 메뉴가 결합된 세트에도 동일하게 혜택이 적용돼 선택 범위가 넓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누르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부분육 첫 번째 시리즈로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선보였다.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5가지 맛으로 이뤄진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고를 달성하며 bhc치킨이 부분육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입증했다. 

이에 bhc치킨은 ‘윙스타’의 5가지 맛을 활용하여 날개 ·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닭다리로만 이뤄진 ‘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부분육 시장 개척에 나섰다.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는 ‘윙스타’가 월평균 30만 개 이상, ‘콤보’가 출시 3주 만 35만 개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