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달 배달의민족을 통해 요일 할인이벤트가 매주 진행되고 있다.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참여가 높다.

◆ 5월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공차 주문 시 2000원 할인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매주 금요일마다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매주화요일은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매주금요일은 '공차코리아' 에서

이번 프로모션은 5월의 금요일인 15일, 22일, 29일에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공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에서 바로결제(선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오늘은 뉴욕야시장에서 … 5월 배달의민족 할인이벤트 '쏜다!화요일'

주점 창업, 술집 창업 대표기업인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뉴욕야시장'이 5월한달동안 '쏜다! 화요일 3천원 쿠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을 이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한다.
5월 매주화요일은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매주금요일은 '공차코리아' 에서

5월12일, 19일, 26일로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뉴욕야시장 검색을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시 해당쿠폰을 받아 할인이 가능하다. 최근 홈파티, 집들이 음식, 혼술 등 특별한 행사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이제 매장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뉴욕야시장의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배달앱 주문을 통해 뉴욕야시장을 처음 접해본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평을 얻고 있다”고 하며 “요즘 트렌드인 배달 서비스의 활성화를 계기로 배달과 주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의 자사에 대한 문의가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