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울산농소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강점인 도우를 기반으로 최근 색다른 크러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 피자 도우는 생산라인에서 매장까지 냉장 상태로 배달되어 최소 72시간 동안 4도 저온에서 숙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으로 유명하다.
기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도우에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 등 4가지 종류의 크러스트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 첫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하며 새로운 타입의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 총 5종의 크러스트를 완성했다. 파파존스 프랜차이즈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죽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 광주 효천1지구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이곳에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 선보인 솥죽에서 다양한 밥종류까지 다양하게 새로운죽 새로운 경험이 가능하다.
한편, 죽이야기는 최근 공개한 솥밥9종을 공식메뉴로 선정함으로써 가맹점들은 솥죽, 솥밥 레시피 변경과 브랜드 리뉴얼 도입 후 매출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죽이야기는 5월 들어 솥밥 9종을 공식 메뉴로 론칭하면서 올해 도입한 브랜드 리뉴얼의 상세 구성을 최종 완료했다. 올해 신규 오픈한 매장 중 24곳이 ‘솥죽·솥밥’ 레시피를 도입했고, 기존 매장 중에서도 솥죽·솥밥 레시피를 도입하고 외부 디자인을 변경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410곳의 죽이야기 매장 중 신규 오픈 매장을 포함해 32곳이 브랜드 리뉴얼(솥죽·솥밥·외부디자인)에 참여했으며 올해는 200곳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